
Chassis Solution - Overview
시뮬레이션을 통한 비용 절감 및 혁신 가속화
서스펜션에서 스티어링까지의 통합 멀티 도메인 및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:
- 섀시 구조
- 승객 안전
- 페인팅
- 브레이크
- 서스펜션 & 스티어링
- 휠 & 타이어

Chassis Solution - 솔루션 상세
섀시를 위한 원활한 시뮬레이션 프로세스

Chassis Solution - IBP
외장/시트메탈/BIW/섀시/프레임 - 조립 시스템의 디지털 엔지니어링
솔루션
- 실제 시험 또는 테스트 감소를 위한 BIW 및 섀시 구성 요소의 디지털 조립
- 늦은 공정 및 스탬핑 툴링/조립 지그 변경을 방지
- 기본적으로 안전 공학과 모델 및 속성을 공유
솔루션
- 높은 신뢰성: 프로세스에 의존하는 스탬핑 서브어셈블리와 BIW를 가상 세계에서 실제 제작하기 훨씬 전에 제작
- 예측가능: 주름, 갈라짐, 마진, 플러시, 조립 스프링백 및 재료 특성 변화를 정확하게 예측
- 전체프로세스 모델링: 컴포넌트 스탬핑에서 지그 조립, 이송, 클램핑, 열 효과 및 조립 치수(LS-DYNA)로 접합
Benefits
- 실제 조립 제작, 시험 및 테스트, 기하학적 치수 및 공차, 대책 개발을 줄여 제품 개발 주기를 최대 4주 단축합니다.
- 고가의 스탬핑 및 어셈블리 리툴링 변경으로 인한 위험을 최소화하며, 모델 연도의 수명 동안 약 1천만 달러가 절약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- 조립 적합성과 마감, 엔지니어링 처리량을 향상시킵니다.

Chassis Solution – 적용 사례
"새로운 방법은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brake-squeal 문제를 시뮬레이션합니다."
Greg Roth, Chief Engineer – Engineering Technologies NA, TRW Automotive North America
Key motivations:
- 디스크 브레이크의 소음으로 인해 북미 자동차 산업에만 연간 약 1억 달러의 보증 비용이 발생합니다.
- 검증 물리적 테스트에는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며 제품 개발 프로세스가 지연됩니다.
Benefits
- 검증 테스트에 추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 브레이크 스퀼을 정확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.
- 엔지니어링 비용과 리드 타임을 줄이면서 브레이크 품질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- 제조 변화를 시뮬레이션에 통합하고 어느정도 빌드의 비율이 소음을 낼 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.


Chassis Solution – Product Matrix

Chassis Solution - Overview
시뮬레이션을 통한 비용 절감 및 혁신 가속화
서스펜션에서 스티어링까지의 통합 멀티 도메인 및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:
Chassis Solution - 솔루션 상세
섀시를 위한 원활한 시뮬레이션 프로세스
Chassis Solution - IBP
외장/시트메탈/BIW/섀시/프레임 - 조립 시스템의 디지털 엔지니어링
솔루션
솔루션
Benefits
Chassis Solution – 적용 사례
"새로운 방법은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brake-squeal 문제를 시뮬레이션합니다."
Greg Roth, Chief Engineer – Engineering Technologies NA, TRW Automotive North America
Key motivations:
Benefits
Chassis Solution – Product Matrix